2011년 5월 16일 월요일

삼성 스마트 TV, 월트디즈니 명작 즐긴다

기사 바로가기 : Error: Rate limit exceeded - please wait 1 minute before shortening further URLs.

[지디넷코리아]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오는 9월 25일까지 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되는 '월트디즈니 특별전' 에 5mm 초슬림 베젤 시크릿디자인의 삼성 스마트TV를 전시에 활용한다고 15일 밝혔다.

미국과 호주에 이어 전세계에서 세번째이자 아시아에서 최초로 열리는 월트디즈니 특별전은 관람객들이 애니메이션을 삼성 스마트TV로 관람할 수 있도록 특별 공간을 마련했다.

5mm 슬림 베젤을 채택한 삼성 스마트 TV와 벽면 그림을 조합한 스케치화가 하나의 벽처럼 보여 관람객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월트디즈니 특별전`에 삼성전자의 5mm 슬림 베젤 시크릿디자인의 삼성 스마트 TV를 활용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삼성전자는 자사의 스마트TV 디자인과 화질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월트디즈니 명작을 삼성 스마트TV의 생생한 화질과 디자인으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글로벌 IT의 중심 언론 <메가뉴스>,
▶ IT뉴스는 <지디넷코리아>, 게임트렌드는 <게임스팟코리아>
▶ 스마트폰으로 읽는 실시간 IT뉴스 <모바일지디넷>
[저작권자ⓒ메가뉴스 & ZDNet & C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ong Kuk Park

댓글 없음: